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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이사견적 받기 전 준비해야할것들 , 유의사항

이뉴가 2020. 11. 10. 17:23

 

사무실이사견적 을 받기 전에 사무실 비품 및 장비를 파악하여 물품리스트 를 작성하여 정리해야 합니다.

물품리스트가 없다면 물품이 섞이거나 분실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는 보통 집기, 책상, 의자, 파일박스, 책장, 소파 등이 있고

컴퓨터와 노트북의 모델명, 크기, 수량, 금액, 중요파일 등 파악해야 할 장비들이 있기 때문에

분실을 예방하려면 꼭 물품리스트를 작성해야 합니다.

 


 

 

 

특히 사무실에 있는 고가의 전산장비들은 구입업체에 문의해야 하고

기계 및 실험장비는 종류, 모델명, 크기, 수량, 구입가, 운반방법 등을 의논하고 확인해야 합니다.

 

이사 할 때 가장 많이 발생하는 피해는 분실 , 파손 입니다.

 

깔끔하고 효율적인 사무실이사 가 될 수 있도록 사무실이사견적을 받기 전에

물품 리스트를 먼저 정리해 두는게 좋겠죠?


 

물품리스트 정리가 되었다면,

그다음은 이전 빌딩 건물주 또는 관리사무실에 확인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사용승인, 창문 유리 탈/부착 작업 승인, 계단 작업조건과 바닥재 보호대책 협의 등

관리사무실에서 요구하는 주의사항 들을 잘 확인하고 준비하여 이사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사전에 미리 준비한다면 신속하고 깔끔한 이사가 되겠죠?


 

 

그리고 사무실 이사는 물품들이 너무 많아 어떤 게 어디에 있던 건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개인 물품 및 중요서류를 먼저 정리를 하고 각 박스에 개인 물품 및 중요서류를 넣고 포장하여

다른 짐과 섞이지 않도록 직접 짐을 넣어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후 물품 송표를 잘 보이는 곳에 붙이고,

부서별 또는 층별로 각각 다른 색상의 박스나 스티커를 사용하여

물품이 섞이지 않도록 구분작업 을 합니다!

 

부서별 또는 층별로 배치 순서와 정리할 것들의 신속한 운반을 위해 이사 전날까지 준비해야 합니다.

 

이렇게 미리 준비를 해놓으면 재배치 시 정리 정돈을 하는데 편할 거 같네요 :)

 

아래 링크를 활용하여  이사견적 참고 하세용!!

leaderscpa.com/merchant/24fly/log.asp?npid=32099

 

https://leaderscpa.com/merchant/24fly/log.asp?npid=32099

 

leaderscp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