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의 Editor 새로운 소식을 New 가이드하다 Guide

달달한 로맨스 애니 TOP5!! 본문

애니 추천

달달한 로맨스 애니 TOP5!!

이뉴가 2020. 2. 27. 17:46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은 달달한 로맨스 애니인데요.
연인을 사귀고 싶은데 못사귀시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 (죄송합니다.) 장난은 여기까지하고 연애 감정을 자극하는 달달한 로맨스 애니 지금 바로 보시죠.
(순위는 상관 없습니다.)

옆자리 괴물군


●간단한 줄거리●

옆자리의 요시다 하루는 입학 첫날 유혈사태를 일으킨 후 계속 결석 중이다. 자신의 성적 말고는 흥미가 없었던 미즈타니 시즈쿠는 우연히 프린트를 전해준 것을 계기로 문제아 요시다 하루의 마음에 쏙 들어 버린다.
게다가 하루의 순수함을 알고 친절하게 대해주자 이번에는 하루가 고백을 해 오는데?

달달한 강도 : ★★★★☆
           작화: ★★★★☆
           재미: ★★★☆☆


늑대소녀와 흑왕자

 

 

●간단한 줄거리●

고등학교 1학년 시노하라 에리카는 설레는 마음을 품고 고등학교에 입학한다. 1년 동안 외톨이가 되고 싶지 않아 친구를 만들기 위해 옆자리 친구들에게 먼저 말을 건다. 친구들의 대화 주제는 자신의 남자친구 자랑. 16년차 모태솔로이지만 친구들과의 대화에 끼기 위해 있지도 않은 거짓말로 남자친구 자랑을 한다. 거짓말에 한계가 찾아오고 거짓말이 들통 날 위기에 처한 무렵, 친구들의 계속되는 남자친구 인증 요구에 무작정 길거리에 있는 잘생긴 남자를 몰래 도촬한 뒤,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속여 무마시키려한다. 그러나 알고보니 길거리에서 도촬했던 잘생긴 남자는 같은 학년, 다른 반의 사타 쿄야였다. 사정을 듣고 남자친구인 척 연기 해달라는 부탁을 승락한다. 잘생기고 다정하다 생각했던 쿄야는 사실, 상냥한 겉모습과는 정반대로 하라구로 S의 남자였던 것이다.

달달한 강도: ★★★☆☆
          작화: ★★★★★
           재미: ★★★★☆

사랑한다고 말해

 



●간단한 줄거리●

16년 간 남친도, 친구도 만들지 않았던 타치바나 메이. 어느 날, 오해로 학교 제일의 인기남 쿠로사와 야마토를 다치게 한다.
그런데 왠지 야마토는 메이를 마음에 들어하며 일방적으로 친구 선언. 게다가 메이를 스토커로부터 지켜주고 부적이라며 키스까지 하는데…?!!

 

달달한 강도 : ★★★☆☆
           작화: ★★★★☆
          재미:★★★★☆

그래도 세상은 아름답다

 


●간단한 줄거리●

감동x사랑x판타지. 태양과 비가 하나로 만날 때, 빛과 비의 데스티니 로맨스.
비를 내리는 능력을 지닌 「비의 공국」의 제 4공녀 니케. 니케는 나라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세계를 정복한 「맑음의 대국」의 태양왕, 리비우스 1세에게 시집을 가게 된다!
그러나 니케가 만난 사람은 아직 어린아이…?!

달달한 강도: ★★★★☆
         작화:★★★★★
         재미:★★★★★

여주 성우가 노래를 엄청 잘불러요... 여기 나오는 노래 엄청 좋습니다.

내 이야기!!(오레모노 가타리)

 

 

●간단한 줄거리●

험상궂은 얼굴을 하고 있지만 실은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씨, 그리고 신이 주신 육체를 가진 고등학교 1학년 고우다 타케오와 잘 생긴 얼굴과 잘 드러나진 않아도 타케오만큼 친절한 마음을 가진 절친 스나카와 마코토, 그리고 완벽한 외모와 성격과 지성을 가진 타케오의 여자친구 야마토 린코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우정과 사랑 이야기.

달달한 강도: ★★★★★
          작화:★★★★★
          재미:★★★★★

내 이야기!!는 진짜 너무 달달하고 재밌었어요.
린코 너무 귀엽고 타케오 너무 멋있고 스나는 잘생겼고
애니 스토리도 좋았고 하 그냥 꼭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