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의 Editor 새로운 소식을 New 가이드하다 Guide

여운남는 애니 추천 TOP7!! 본문

애니 추천

여운남는 애니 추천 TOP7!!

이뉴가 2020. 4. 3. 15:4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써보네요 ㅎㅎ.

코로나는 날이  가면 갈 수록 심해지고 봄인데...

놀러가지도 못하고 슬프네요 흐엉...ㅠ

오늘은 여운남는 애니 TOP7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보실까요?

(순위는 상관없습니다.)

(예전에 애니 추천에 들어간 애니들은 넣지 않았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당)

 

 

 

ARIA

 

 

줄거리

 

아리아의 세계는 23~24세기 시대의 사람이 살 수 있도록 바다와 대양의 도시로 지구화(테라포밍)한 행성 아쿠아(현재의 화성)에 있는, 지구의 베네치아를 바탕으로 하여 만든 네오 베네치아라는 관광도시에 그 바탕을 두고 있다.

만화의 주인공인 미즈나시 아카리는 이 네오 베네치아에 있는 수상안내업체 중 하나인 '아리아 컴퍼니'의 싱글(손님을 받을 수 없는 연습생)이다. 또한 그녀는 최고의 운디네(프리마)가 되기 위해 매일같이 열심히 연습을 하고 있는 중이다.

 

 

한줄평: 딱히 스토리 자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한가 할 때마다 보는 것을 추천 완결까지 보고나면 마음이 허전해요...

마지막화 보면서 울었던 기억도 나네요.

 

 

토라도라

 

 

줄거리

 

눈매가 날카로워 불량아로 보이는 것에 고민하는 타카스 류지. 작은 체격이지만 난폭하고 위압적인 폭군소녀 아이사카 타이가. 우연한 사건으로 류지와 타이가 서로가 상대방의 절친을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서로의 연애를 돕게되면서 일어나는 해프닝.

 

한줄평: 토라도라는 웬만한 덕후라면 다봤죠?

완결까지 다본 후 그 감정도 본 사람은 알겁니다.. 흑...

 

 

나츠메 우인장

 

 

줄거리

 

요괴가 보이는 소년인 나츠메 타카시는 외할머니의 유품인 “우인장”을 손에 넣는다. 그런데, 이 “우인장”은 외할머니 레이코가 요괴를 상대로 내기를 해 이겨, 그 요괴들의 이름을 쓴 계약서이다.

그 후, 이름을 돌려 받으려거나 우인장을 빼앗으려는 요괴들한테 노려지게 된 나츠메는 어쩌다가 경호원 비슷하게 된 요괴 야옹 선생과 함께 요괴들에게 이름을 돌려주게 된다.

 

 

한줄평: 이것 또한 정해진 스토리 없이 매화 다른 요괴들을 만나지만

정말 감동적입니다...ㅜㅜ 시리즈 더 나와줬으면 해요 빨리 ㅠㅠ

 

미래 일기

 

 

줄거리

 

주인공 유키테루는 친구들과 어울리지 않으며, 언제나 하는 일은 휴대전화에 일기를 쓰는 것이었다. 그의 '시공왕 데우스 엑스 마키나'라는 이름의 가공의 인물은 어느날 유키테루에게 한 가지 게임을 제안했다. 열 두 명이 참가해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한 사람이 자신의 뒤를 이어 세계의 신이 되게 해주겠다는 것이었다.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각자의 일기장(대체로 휴대전화)을 이용해 상대방을 무찔러야 한다. 유키테루는 같은 반 여학생인 유노와 연합하며,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유노의 특이한 점을 하나 둘 알게 된다.

 

한줄평: 이야... 이건 마지막화랑 OVA랑 이어져있으니

마지막화 보시고 반드시 챙겨보세요 마지막에 감동 입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줄거리

 

오카베 린타로── 통칭 오카린──은, 아직도 중2병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대학생.
'광기의 매드 사이언티스트 · 호오인 쿄우마'를 자칭해, '미래 가제트 연구소'라고 하는, 멤버가 고작 3명뿐인 서클에서 괴상한 물건을 발명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런 그들이 어느 순간 우연히 과거로 문자를 보낼 수 있는 발명품, 즉 '타임 머신'을 만들고 만다SERN, 존 타이타, 환상의 레트로 PC 'IBN 5100', 타임 머신, 나비효과, 시간 여행의 11가지 이론

여러 가지 요인이 우연히 서로 겹쳤을 때, 아키하바라에서 갑자기 일어나는 세계 규모의 대사건!
"미래로의 선택"이 맡겨진 오카린 일행이 내리는 결단이란?

 

 

한줄평: 엘프 사이 콩그루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줄거리

 

스이메이 예술 대학 부속 고등학교 (통칭 스이고) 학생인 칸다 소라타는 고등학교 1학년 여름에 기숙사에서 고양이를 기르고 있었던 것이 발각되어 교장에게 호출되고, 고양이를 버리거나 기숙사를 나가라는 선택을 강요받았다. 나이에 맞게 세상에 대한 반항이라는 것을 해보고 싶었던 소라타는 고양이를 데리고 기숙사에서 쫓겨나 악명 높은 문제아들의 기숙사 "사쿠라장"으로 이동하게 된다. 그 비일상적인 일상속에서 시간이 흘러 봄이 되자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천재 화가 시이나 마시로가 영국에서 일본으로 만화를 그리기 위해 유학을 와 스이고에 편입한 후, 사쿠라장에 들어오게 된다. 겉으로만 보면 그저 굉장한 미소녀인 마시로는 일순간 소라타의 마음속 안식처가 될 뻔 하지만, 그림을 그리는것 외에는 상식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 이후로는 '마시로 당번'을 도맡게 된다.

 

한줄평: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봤던 작품입니다.

이 애니를 보고 바움쿠헨을 알게되었죠.

먹고싶다.

 

 

고식

 

 

줄거리

 

1924년 유럽 대륙의 프랑스 이탈리아국경 사이에 위치했다고 설정한 가상의 작은 왕국 '소뷔르'. 이 나라에 명문 자제들이 다닌다는 고급 학원(고등학교 과정)인 성(聖) 마그리트 학원에 원정 유학을 온 일본 소년 '쿠죠 카즈야' 는 학원 안에 있다는 식물원에서 긴 금발에 푸른 눈동자를 가진 인형같은 미소녀 '빅토리카' 를 만나게 된다. 이와 동시에 학원 주변의 소뷔르 번화가와 당시 유럽 문화와 역사를 배경으로 하는 살인 사건들이 발생하며 이를 해결하는 과정으로 전개된다.

 

한줄평: 이거보고 후유증 심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