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의 Editor 새로운 소식을 New 가이드하다 Guide

배곧맛집 맛도좋고 혜자스러운 '한 쉐프의 만찬' 본문

온라인 핫이슈

배곧맛집 맛도좋고 혜자스러운 '한 쉐프의 만찬'

이뉴가 2020. 9. 28. 17:52

반찬 하기 너무 귀찮아서 주변 사람들에게

반찬 잘하는데 있냐고 물어봤더니 

이 집을 추천하더라고요. 

 반찬맛집이라고 꼭 가보라고 해서 바로 갈 준비를 했어요.

드디어 배곧맛집 을 찾은 건가!!!!!!

큰 기대를 품고 갔어요 

 

 

반찬도 팔지만 도시락으로 테이크아웃도 되고 한식뷔페까지 한다고 하네요?!

도착하자마자 눈에 띄었던 '한 쉐프 만찬' 간판

한 쪽에 모자 끝부분이 반짝반짝 빛이 나더라고요.

원래 빛나는 건 아닌 거 같은데 우연의 일치일까요?

저를 반겨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아니면 말고... ᅲᅲ)

 

 

반찬들을 보러 왔는데 자꾸 한식뷔페에 눈이 가는 거예요.

음식들이 너무 맛깔나 보였어요.. 침 고여..

반찬도 싸가기 귀찮은데 그냥 한식뷔페나 먹을까

 

 

돈가스랑 감자튀김! 이 두 개를 먹다 보면 느끼할까 봐

느끼함 잡아주는 아삭아삭 샐러드까지 준비해주시는 센스 

 

 

저는 반찬 사러 온 거니까 어떤 반찬이 있나 둘러봤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고 너무나도 다양한 반찬들이 있었어요 

 

 

내가 먹고 싶은 반찬을 사러 왔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반찬들이 있어 약간 당황했어요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잖아 ...)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모든 반찬류서부터 국, 찌개까지 판매하고 있었어요

나 이러면 집에서 밥하기 싫어지잖아 ~~ 

 

 

반찬을 고르고 있는데 반찬을 포장하시고 계시길래 

반찬을 따로 예약해서 포장하시는 거냐고 조심스럽게 여쭤봤어요.

 

대답은..

당일 아침에 만들고 당일 아침에 직접 포장해서 판매

지금 포장하고 계신 이 반찬도 방금 다 만들어서 포장을 하고 있는 거였어요.

(노력과 정성이 모두 들어가 있어요.. 안 먹을 수가 없다)

 

 

 

이런 밑반찬들과 외 여러 가지 반찬들을 구매했어요.

반찬 8개 구매하는데 쓴 금액은 단돈 20000원!!
왜 이렇게 싸게 나왔냐고요?

 

4팩에 단돈 만 원이거든요!!!!

 

 

이제부터 반찬 하기 귀찮을 때 여기서 사서 먹어야겠어요.

맛도 좋고 혜자스러운 배곧 반찬집 '한쉐프의 만찬'

 

다음에 또 올게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한쉐프의 만찬

전화번호: 031-433-6177

주소: 경기도 시흥시 배곧 1로 27-16 한라비발디 2차 상가 2동 105호

영업시간: 평일 9:00~9:00, 수요일 9:00~20:00

휴무일: 매주 일요일

 

한식부페

이용 시간: 11:30~14:40

가격 : 

초등학교 4학년 이하: 4,000원

초등학교 5학년~성인: 6,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