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의 Editor 새로운 소식을 New 가이드하다 Guide

쭈꾸미는 역시 쭈꾸미도사 시흥배곧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쭈꾸미는 역시 쭈꾸미도사 시흥배곧점!

이뉴가 2020. 9. 14. 11:36

안녕하세요~ 뉴가가 돌아왔습니다!

어제 TV에서 쭈꾸미가 나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에요...

배가 너무너무 고팠어요..서럽게....(꼬르르륵..)

도저히 못참겠어서 주변 쭈꾸미 맛집들을 검색해 찾아갔어요!

쭈꾸미도사 시흥배곧점

얼른 먹고 싶어서 바로 달려갔어요!! 누구보다 빠르게!!!!!

 

메뉴는 다양하게 있지만 저는 선택 장애가 심해서

사장님께 추천받았어요!! (두구두구두구...)

 

바로 시그니처 메뉴 대창쭈꾸미!!!!!!

 

속이 꽉 찬 고소하고 담백한 대창쫄깃쫄깃한 쭈꾸미의 만남!!

이 조합 아주 기가 막힙니다~~

 

대창 쭈꾸미와 함께 먹을 치즈 폭탄 계란찜도 함께 시켰답니다 ㅎㅎ

비주얼 보고 입이 자동으로 벌어졌어요..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운 치즈폭탄계란찜!!

 

치즈폭탄 계란찜은 나왔을때 빨리 먹어야되더라고요.

왜냐하면 위에 있는 치즈가 시간이 지나면 굳어버리거든요!

 

저는 계란찜을 무척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위에 치즈가 없었으면 더 맛있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 사장님이 알려주시는 대창 쭈꾸미 맛나게 먹는 방법

 

대창이랑 쭈꾸미를 날치알 소스에 찍어

깻잎과 쌈무에 싸 먹으면 맛이 두배!!

 

.

 

사장님이 알려주신 대로 먹었는데

소스를 너무 듬뿍 찍어서인지 대창 쭈꾸미의 매콤함이 사라졌어요. ㅠㅠ

날치알 섞은 소스는 조금만 톡! 찍고 먹어야겠어요.

 

매운 음식 잘 못 먹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 같은데

너무 많이 찍으면 약간 느끼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저처럼 매운 음식 좋아하고 잘 먹는 분들

날치알 소스를 정말 조금만 톡! 찍어 드셔야 맛있게 먹을 수 있으실 거 같아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쥬~?

 

 

볶음밥 안 먹으면 섭하쥬~ 사실 살~짝 배불렀었는데 볶음밥 해주시고 또 침샘이 폭발했어요ㅋㅋ

하이라이트인 볶음밥까지 깨끗하게 마무리했어요~

 

쭈꾸미가 먹고 싶어 급하게 찾아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게 잘먹었어요~

단골손님 찜!꽁!

 

홀에서도 먹을수 있지만 전화 주문으로 집까지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집에서 가기 귀찮은 날 배달 시켜 먹으면 딱이다 ㅎㅎ

다음엔 배달시켜서 먹어봐야지~~!!

 

 

 

 

쭈구미도사 시흥배곧점 

 

전화주문: 031-433-9253

주소: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길 19-14 배곧프라자 1층